아이와 함께하는 스위스여행

스위스여행 아이와 함께 눈썰매 즐기기 하슬리베르그(Hasliberg)

알프스 하이디 2022. 2. 28. 18:30
반응형

스위스 알프스의 아이들과 하슬리 베르그(Hasliberg)

 

스위스는 특정한 도시를 제외하고 원만한 지역이 모두 산을 끼고 만들어져 있는 산악마을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겨울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보이는 풍경도 높은 산의 눈이 하얗게 쌓인 모습은 바라보는 것이다.

산에 눈이 쌓여 있는 것을 보고 휴일이나 시간이 날 때마다, 스키, 보드, 썰매를 짊어지고 산으로 향한다.

뒷산과 앞산 어느 곳을 가든 스키와 썰매를 탈 수 있는 곳이 많다.

스위스 아이들은 산이 놀이터고, 학습장이다.

 

하슬리 베르그(Hasliberg)에서 눈썰매 타기

 

케이블 카를 타고 메기스 알프(Magisalp)에 오른 다음 비드 미(Bidmi)까지 썰매를 타고 되돌아 내려오게 된다.

맛있는 퐁듀 식사와 함께 메기스 알프 산악 레스토랑에서 라이브 음악이 연주된다.

여행객들은 케이블 카 역에서 에어보드 또는 썰매(CHF 12)를 대여할 수 있다.

 

비드 미에는 아이들이 눈사람도 만들고, 낮은 곳에서 썰매를 타고, 눈밭에서 뒹굴며 놀 수 있는 장소도 있어서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최적의 겨울 장소이기도 하다.

 

이렇게 작고 조그만 아기가 아래사진처럼 썰매 두개를 끌수 있게 이렇게 컸네요....
평지에서 잠깐동안 썰매를 끌고 경사가 있는 곳까지 이동해야 한다.

이곳 하슬리 베르그는 야간에도 화려한 조명과 함께 야간 썰매를 즐길 수 있다.

다른 지역보다 하슬리 베르그는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하고 어렵지 않은 평지가 많지 않아 썰매 타기에는 적합하다.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중간중간 쉴수있는 장소가 있어 간단히 간식과 도시락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다.

 

 

 

스위스 여행을 오시면, 정해진 곳만 다니지 마시고, 색다른 경험도 많이 해보세요.

다른 곳에서 느껴보지 못하는 풍경들과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함께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여름에는 하이킹 길이 잘 되어있어서 하루정도 아이들과 하이킹을 할 수 있고, 바베큐도 할 수 있는 곳이 준비되어 있어

여행하기 좋은 지역입니다.

 

 

반응형